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자기들이 굳이 출동을 해야할 일이 아닌것 같다며 직접 경찰서 사이버 범죄 수사과로 내방해서 사건 접수를 하라고 했다. 니미... 복잡하네

문자 메시지를 확인하려다가 엉뚱한 화보에 접속돼 요금을 납부하게 되는 등 휴대폰 소액결제 피해 사례가 끊이지 않고 있다. 문제제기는 꾸준히 되어 왔지만 뚜렷한 대책 마련이 되지 않고 있어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그런데 이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온라인은 물론이고 편의점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쓸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해당 결제 내역이 존재하지 않는단다... 니미럴 분명히 돈은 나갔는데 존재하지 않는 내역이라는건 또 무슨 개소리인지...

소액결제 현금화를 위해 사용한 이번달 소액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방식이어서 미리 땡겨쓰고 다음달에 지불한다는 점에서 대출과 개념이 흡사하기 때문에 소액결제 대출이라고 표현되기도 합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해당업체로 서류 접수 후에도 환불불가 답변을 받는 경우에는 거주지 경찰서 사이버수사대로 수사접수 후 도용을 한 피의자를 찾아 그 피의자에게 직접 피해보상을 요구하셔야 함을 안내드립니다.

상담원은 이를 접수, 소액결제 대행업체에 취소요청을 하고 빠르면 그날 바로 취소 완료 문자를 전송받거나 상담원으로부터 취소됐다는 연락을 받을 수 있다. 혹시 상담원 연결시간이 지났다면 다음날 접수해도 취소 처리가 가능하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자동 제안 기능은 사용자가 입력함에 따라 가능한 일치 항목을 제안하여 검색 결과를 신속하게 좁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소액결제 현금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